미디어


  광고

제3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공식 포스터 4종 공개

- 제3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오는 7월 6~15일 10일간 개최

 정보

Image title


제3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공식 포스터(1)

(재)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가 주최 주관하는 제3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ungmuro International Musical Film Festival 2018, 이하 CHIMFF)가 공식 포스터 4종을 공개하며 영화제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뮤지컬과 영화를 대표하는 이미지(무대, 극장, 슬레이트)를 배경으로 영화 속 주요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제스처를 담아내고 있다.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뮤지컬영화의 매력을 표현함과 동시에 영화와 공연예술의 경계를 허문 CHIMFF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Image title
Image title
Image title

함께 공개된 포스터 3종 역시 기발한 아이디어로 영화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도시의 밤하늘과 영화 속 주인공들의 실루엣이 어우러진 포스터(2)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충무로뮤지컬영화제의 화려한 개막을 예고했으며, 캡슐 뽑기를 연상시키는 포스터(3)는 다양한 뮤지컬영화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충무로뮤지컬영화제만의 특별한 장점을 재치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다른 영화제와 달리 신작에만 치중하지 않고 고전영화를 재조명하는 CHIMFF의 정체성은 마지막 포스터(4)를 통해 표현했다.

공식 포스터를 통해 주요 상영 작품들의 대표 이미지를 선공개한 CHIMFF 사무국은 “올해에도 뮤지컬영화에 대한 스펙트럼을 넓히는 참신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올해의 특별 섹션 ‘그들 각자의 뮤지컬(TO EACH HIS OWN MUSICAL)’을 통해 거장 감독들의 뮤지컬영화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한국영화의 상징인 ‘충무로’와 뮤지컬 전문극장인 충무아트센터의 ‘뮤지컬’이 결합된 새로운 영화축제다. 세계 각국의 뮤지컬영화와 공연실황 영상을 소개하고 필름과 라이브 공연을 융합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영화와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융합 문화 축제의 새로운 대안으로 가능성을 인정받은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오는 7월 6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그 밖에도 세계 각국의 뮤지컬과 공연예술 신작영화를 소개하는 ‘더 쇼(THE SHOW)’, 원작 영화와 뮤지컬영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트윈 픽스(TWIN PICKS)’, 고전 뮤지컬영화의 복원과 재발견을 주제로 한 ‘클래식(CLASSICS)’, 코러스와 관객이 함께 노래하며 영화를 즐기는 ‘싱얼롱 CHIMFF(SING ALONG CHIMFF)’, 한국고전영화에 무대공연을 접목한 ‘충무로 리와인드(CHUNGMURO REWIND)’ 등 8개 섹션을 통해 35편의 작품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CHIMFF 사무국은 오는 5월 29일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올해 홍보대사와 상영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 CONTACT

홈페이지 chimff.com

트위터 twitter.com/chimff

페이스북 facebook.com/chimff

인스타그램 instagram.com/chimff

포스트 post.naver.com/chimff_here

  • 공연뉴스
  • otr 실장(kim***)
  • 2018/05/14
  • 충무로

 댓글